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맨위로 이동


타이틀

구미시의회 gumi city council

맨위로 이동


사이드 메뉴

맨위로 이동


기능 버튼

  • 글자를 크게
  • 글자를 보통으로
  • 글자를 작게
  • 프린트

맨위로 이동


통합검색

통합검색

맨위로 이동


GNB 메뉴

맨위로 이동


페이지 타이틀

보도자료

시민의 참뜻을 실현하는 구미시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맨위로 이동


본문

구미시의회 보도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보기
제 목 제220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산업건설위원회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현장방문
작성자 구미시의회 작성일 2018-03-08 조회수 50
첨부파일
제220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산업건설위원회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현장방문

제220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산업건설위원회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현장방문 점검

 

구미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윤종호)에서는 3월 8일(목) 제220회 임시회 기간 중 지역구 각종 현안사항 등으로 바쁜 일정 중에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확인하고자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조성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로부터 현황을 청취하고 공원 등 각종 공공시설물에 대하여 점검 하였다.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는 R&D, 주거, 문화 등 배후지원 기능을 갖춘 친환경 산업단지로서 지난 2008년부터 조성을 시작하여 작년 12월에 1차 준공을 하였고 올 연말에 2차분 공사 후 공공시설물을 구미시에 이관할 예정이다.

 

□ 이번 현장점검은 공원․체육․도로시설 등에 대하여 부실공사 여부와 시설물 이용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하였으며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구미시 이관 전에 충분한 보완 조치를 당부하였다. 특히 주민불편 사항이 제기되고 있는 67호선 진출입로 조기 개통문제, 폐수중계펌프장 이전공사에 따른 도로 연결 문제 등에 대해 한국수자원공사에 빠른 시일 내 해결책을 촉구하였다.

 

한편,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현장점검과는 별개로 확장단지 분양수익금을 5공단에 환원하여 분양가를 낮추는 등 자구적인 해결방안 제시와 더불어 5공단 분양실적 저조에 따른 수자원공사 측의 적극적인 노력을 거듭 당부하였다.

 

윤종호 산업건설위원장은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과 발전 방안을 모색해 지역 발전과 시민을 위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꼼꼼히 점검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맨위로 이동


저작권정보

구미시의회 모바일홈페이지 QR코드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대로 55(송정동)/TEL : 054)480-6412~8/FAX : 054)480-6419 0000
COPYRIGHT 2014 BY GUMI CITY COUNCIL.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에 대하여 구미시의회의 허락없이 무단 복제를 불허합니다.

맨위로 이동